제레미 시걸 "올해 미 증시 최대 위협, 지나친 낙관론"
악명이 높은 사이크스-피코 합의(Sykes-Picot Agreement)도 일직선 분할은 아니었다.
천 위원장과 지역구가 겹치게 되는데.상대적으로 발전에서 소외됐다는 인식이 퍼지면서 예산을 많이 따와 잘 살게 해주는 쪽이라면 어디든 못 찍을 게 없다는 인식이 생겼다는 설명이다.
우리는 당 보고 안 찍어.민주당도 전남 의대 설립을 정부에 요청 중이다.상인들에게서도 지역 민심의 흐름을 들을 수 있었다.
이 당이나 당이나 다 자기들 밥그릇 싸움 아니냐고 되물었다.반면 호남에선 그 정도가 약했던 것을 고려하면 순천은 매우 독특한 곳이다.
터미널 앞 골목에서 한식당을 하는 박모(67)씨는 낙후된 지방 도시의 실상을 전했다.
민주당 50 대 다른 정당 50 구도 장터 국밥집에서 만난 이모(73)씨는 예전과 달리 지금은 민주당 50.금융권 관계자는 PF 대주단 협약이 실제로 잘 가동되지 않는 것도 이해관계자들마다 상반된 생각을 갖고 있기 때문이라며 태영건설과 채권단이 막판까지 기 싸움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고 전망했다.
올해 1월에는 지주사인 TY홀딩스로부터 4000억 원을 차입했으며 본사 사옥 담보대출(1900억 원).이달 중순까지만 해도 워크아웃 가능성을 강력히 부인하던 것에서 달라진 기류다.
com정순구 기자 soon9@donga.지분 매각 등으로 급한 불을 끄는 데 주력하고 있다.